샬롬의 집과 함께하는 ‘가을 나들이’ - 지금 이순간, 가을 속의 우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좋은친구산업복지재단 작성일 25-11-14 18:38 조회 15회 댓글 0건본문
- 좋은친구산업복지재단, 샬롬의 집 장애인들과 함께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따뜻한 동행 -
한국노총 좋은친구산업복지재단(이사장 김동명, 이하 ‘복지재단’)은 11월 10일(월) 오전 11시, 서울 강서구 장애인 거주시설 ‘샬롬의 집’ 소속 장애인 및 사회복지사, 자원봉사자 등 37명이 함께하는 「샬롬의 집과 함께하는 2025년 가을나들이-지금 이순간, 가을 속의 우리」행사를 렛츠런파크 서울(포니랜드)에서 진행했다.
이번 나들이는 장애인의 문화.여가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심리적 정서 안정과 사회적 관심 제고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노동자 중심의 사회공헌 실현과 연대 확산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참가자들은 가을빛으로 물든 렛츠런파크 포니랜드에서 도시락 소풍을 즐기며 점심을 함께했고, 깊어가는 가을속을 함께 산책하며 단풍이 어우러진 자연속에서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모든 참가자가 참여한 ‘행복사진 촬영’시간을 통해 가을 속 지금 이순간의 밝은 미소를 사진에 담았다. 복지재단은 촬영한 사진을 인화해 샬롬의 집에 전달할 예정이며, 참가자들이 언제든 그날의 추억을 되새길 수 있도록 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